어사이드 닫기

(주)비에이렌탈
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상품 구입 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번호: 4

    방문 설치 또는 배송 상품 상황에 따라 3일 ~ 2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, 상품의 종류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 기사가 확정된 후 배송 일정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렌탈상품은 무상으로 설치 진행되나요?

    번호: 3

    상품에 따라 설치비, 시공비, 혹은 양중비 등 추가 비용이 발생될 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렌탈한 상품에 대한 정기점검이 오지 않았어요

    번호: 2

    제품의 특성상 정기점검은 별도 제공되지 않으며, AS 필요 시 고객센터 1661-7347로 문의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상품은 수령 하였으나 사은품은 받지 못했어요

    번호: 1

    사은품의 경우 상품 설치/배송 완료 후 4주 이내 별도 발송 되므로 시일 양해 부탁드리며, 4주 이내 배송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1661-734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렌탈 기간 내 A/S는 무상으로 진행되나요?

    번호: 0

    제조사 적용기준에 무상 AS 진행되나 상품마다 상이하며, 고객과실, 천재지변, 소모품의 경우 AS 유상 진행으로 비용이 발생됩니다.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