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사이드 닫기

(주)비에이렌탈

MENU

FAQ

  • 고객만족센터

  • 전화상담가능시간
  • 평일 AM 9:00 ~ PM 18:00
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02-3476-7005

  • 전체
  • 렌탈상품구매
  • 렌탈계약관리
  • 상품 배송 및 A/S
  • 제휴카드 및 혜택
  • 개인정보보호
  • 기타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상품 구입 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    번호: 31

    방문 설치 또는 배송 상품 상황에 따라 3일 ~ 2주가 소요될 수 있으며, 상품의 종류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 기사가 확정된 후 배송 일정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렌탈상품은 무상으로 설치 진행되나요?   

    번호: 30

    상품에 따라 설치비, 시공비, 혹은 양중비 등 추가 비용이 발생될 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렌탈한 상품에 대한 정기점검이 오지 않았어요   

    번호: 29

    제품의 특성상 정기점검은 별도 제공되지 않으며, AS 필요 시 고객센터 1661-7347로 문의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상품은 수령 하였으나 사은품은 받지 못했어요   

    번호: 28

    사은품의 경우 상품 설치/배송 완료 후 4주 이내 별도 발송 되므로 시일 양해 부탁드리며, 4주 이내 배송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1661-734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상품 배송 및 A/S] 렌탈 기간 내 A/S는 무상으로 진행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7

    제조사 적용기준에 무상 AS 진행되나 상품마다 상이하며, 고객과실, 천재지변, 소모품의 경우 AS 유상 진행으로 비용이 발생됩니다.

  • [렌탈계약관리] 월렌탈료는 언제 청구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6

    비에이렌탈의 렌탈료 결제일은 5일, 20일중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날짜에 청구 됩니다.

    설치 완료일로 부터 익월 결제일에 청구 됩니다.

  • [렌탈계약관리] 렌탈 계약서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25

    계약서 재발송은 고객센터 1661-7347로 계약서 재발송 요청 부탁 드립니다.

  • [렌탈계약관리] 렌탈 이용 해지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4

    제품설치일로부터 14일째 되는 날까지 청약철회가 가능하지만, 제품에 따라 수거비용이 별도로 발생합니다.

    14일 이후에는 렌탈계약의 약관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됩니다.

    일부 설치상품의 경우 해지불가 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계약서나 약관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렌탈상품구매] 1인 몇대까지 설치 가능 한가요?   

    번호: 23

    비에이렌탈에서는 1인 500만원 한도 내에서 설치 가능합니다.

  • [렌탈상품구매] 결제카드는 신용카드만 가능 한가요?   

    번호: 22

    렌탈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, 체크카드만 가능합니다.
    반드시 계약자 본인 명의 카드여야 하고 추후 고객의 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[렌탈상품구매] 렌탈 계약자와 수령자가 달라도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21

    주문서 작성시 배송정보란에 입력되는 수령자 정보는 렌탈 계약자 정보와 달라도 무관합니다. 
  • 비에이렌탈 렌탈 상품을 구매하시면 고객님과 비에이렌탈  간의 렌탈 이용 계약서가 자동 생성되며, 이때 계약자 정보란에 기재되는 인적 사항입니다.
  • 렌탈 기간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이 상이하여 제공 혜택에 따라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  • [렌탈상품구매] 일시납이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8

    렌탈 기간 도중 일시납은 가능하나 잔여 렌탈료 전체 납부와 동시에 소유권이 고객님께 이전 됩니다.
    일시납을 하시더라도 렌탈 기간동안 A/S는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[렌탈상품구매] 렌탈제품을 일시불로 구입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7

    가능합니다. 자사몰에서 일반상품으로 구매 또는 고객센터(1661-7347)에서 상담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렌탈 계약 확인은 1661-7347로 문의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렌탈상품구매] 계약정보를 변경 하고 싶어요   

    번호: 15

    홈페이지 내 정보변경은 계약정보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. 주소 이전, 연락처 변경, 이름 변경 등의 사유로 계약정보 변경 필요 시 꼭! 고객센터 1661-7347로 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제휴카드 및 혜택] 제휴 할인 카드는 어떻게 할인 받나요?   

    번호: 14

    카드사 문의하여 제휴카드 발급 후 당사 고객센터 1661-7347로 연락주시어 카드 등록 부탁드립니다. 카드 등록이 되지 않을 시, 청구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[제휴카드 및 혜택] 전월실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3

    실적 기준일은 매월 1일~말일까지 사용실적을 기준으로 하며, 카드사에 따라 사용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 항목들이 있으니 카드 발급 시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 고객님의 카드 사용 실적 내역에 대해서는 저희 비에이렌탈에서 확인할 수 없으므로 카드사에 문의 부탁 드리며, 전월 실적에 대한 할인은 당월 렌탈료 결제 시 반영이 아닌 당월 카드대금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렌탈 상품이 여러 가지여도 제휴카드 1개 당 하나의 상품에 대한 할인 만 가능합니다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최근 본 상품
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
모두보기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